Quality Management
품질경영
01
대흥기전의 지속성장을
가능하게 하는 원동력입니다.
품질경영
우수한 품질, 품질 최우선 주의는대흥기전의 지속성장을
가능하게 하는 원동력입니다.
-
1988년 창립이래 우리는 제품 및 서비스의 지속적인 개선과 품질 혁신 노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1997년 우리는 ISO 9001 국제 표준에 따라 품질경영방침 시스템을 수립하였습니다. 품질경영방침 시스템의 실행을 통해 고객만족과 신뢰구축, 품질개선과 기술개발, 품질경영시스템의 지속적 개선을 체질화 하고 있으며, 고객의 요구사항, 관련법규, 그리고 업격한 자체 품질 기준을 만족 혹은 능가하는 제품을 공급하는 것으로 사명으로 하고 있습니다.
품질 SLOGAN
고객감동을 통한 자아실현
-
01
고객만족과 신뢰구축
-
02
품질개선과 기술개발
-
03
품질경영시스템의 지속적인 개선
환경 SLOGAN
환경친화경영 초우량 대흥기전
-
01
친환경제품개발, 에너지사용 최소화로 환경보전활동 노력
-
02
환경, 안전관련 국내외 법규 및 내부 환경·안전보건 경영시스템 준수
-
03
환경, 안전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경영활동을 평가, 대책을 강구하고 임직원에게 체계적인 교육훈련 실시
-
04
재해 사전 예방 및 쾌적한 근무 환경 조성
분쟁광물 관리 정책
콩고민주공화국 등 아프리카 분쟁지역에서 생산되는 주석, 탄탈, 텅스텐, 금 등의 분쟁광물 사용 금지
-
01
EICC와 GeSI(Global e-Sustainability Initiative)가 추진하는 분쟁광물 사용금지 활동에 적극적으로 협력
-
02
국내외 협력사를 대상으로 분쟁광물 사용 현황 조사를 실시하여 인증된 제련소만 사용
-
03
분쟁광물 사용을 금지하는 국제적 노력 및 인권을 보호하는 사회적 책임에 동참
-
01